공지사항 및 뉴스

정원삼의 새소식, 공지사항 및 뉴스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뉴스



정원삼의 새소식, 공지사항 및 뉴스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원삼, 침향분말 22% 함유 100환 대용량 ‘침향보력단’ 출시

정원삼
2022-01-18
조회수 256


건강 식품 전문기업 '네이처가든'의 홍삼 브랜드 '정원삼'에서 최근 고함량 침향과 21가지 부원료를 담은 ‘침향보력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산하는 진액이 수백 년에 걸쳐 굳어진 약재로 6대 대표 활성 성분인 알파플레젠, 쿠쿠르비타신, 베타셀리넨, 바이무신산, 델타구아이엔, 아가로스피롤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침향보력단’은 고품질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엄선해 만든 침향 분말 22%를 함유했으며 녹용추출분말과 홍삼농축액이 부원료로 담겨있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밀크씨슬 추출 분말, 마카 뿌리 추출 분말, 옥타코사놀 추출 분말 등 총 21가지 부원료를 함유했다고 한다.


100환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침향보력단’은 기존의 환 제품이 사용했던 플라스틱 패키지에서 벗어나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케이스를 사용하면서도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인 개별 포장을 적용한다는 것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침향보력단은 고함량 침향과 고품질 원료들의 최적의 배합, 대용량이지만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다가오는 명절 선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원삼의 공식 홈페이지인 네이처가든몰에서는 설을 맞이해 정원삼 제품 5개 구매 때 침향보환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