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및 뉴스

정원삼의 새소식, 공지사항 및 뉴스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뉴스



정원삼의 새소식, 공지사항 및 뉴스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원삼 홍삼스틱, 롯데마트 전 매장 입점

정원삼
2021-01-21
조회수 853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가든(대표 김대현)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입점한 정원삼 제품은 ‘6년근 고려홍삼정 스틱’과 ‘6년근 고려홍삼녹용 365스틱’, ‘6년근 고려홍삼 야관문 365스틱’ 등 20포들이 홍삼스틱 3종이다.


정원삼 홍삼스틱은 6년근 홍삼이 주원료인 건강식품으로 부원료에 따라 성별, 연령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누적 판매량 3,500만 포 이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는 홍삼스틱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30포 제품 대비 용량은 높이고 소비자 가격은 낮춘 100포 대용량 홍삼스틱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정원삼 관계자는 “온라인 위주로 판매됐던 정원삼 제품 특성상 그동안 오프라인 구매처를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롯데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정원삼의 다양한 홍삼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5월부터는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통해 정원삼 광고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원삼 모델 배우 이일화의 귀여운 댄스와 중독성 있는 CM송이 영화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롯데마트에 입점한 정원삼 제품은 롯데마트 전국 매장과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