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및 뉴스

정원삼의 새소식, 공지사항 및 뉴스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뉴스



정원삼의 새소식, 공지사항 및 뉴스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원삼, 성인용 홍삼젤리 ‘6년근 고려홍삼정365 젤리스틱’ 출시

관리자
2020-11-26
조회수 764


건강식품 전문 기업 네이처가든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에서 성인용 홍삼젤리 제품인 ‘6년근 고려홍삼정365 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6년근 고려홍삼정365 젤리스틱’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홍삼젤리 제품으로 스틱 한 포당 홍삼의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의 합)가 7mg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외에도 9가지 식물혼합농축액과 당귀농축액, 복분자추출분말 등이 함유되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탱탱한 젤리 식감과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줄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제품의 보관과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이다. 특히 ‘6년근 고려홍삼정365 젤리스틱’의 주원료로 사용된 6년근 홍삼은 홍삼 유효성분이 가장 알찬 시기로 홍삼 중에서도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원삼 관계자는 “‘6년근 고려홍삼정365 젤리스틱’은 성인이 섭취하기에 좋은 홍삼젤리”라며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간편하게 면역력 관리에 신경 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6년근 고려홍삼정365 젤리스틱’은 1개월분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1포씩 섭취하면 된다.

구매는 정원삼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